냉각지방분해술

비침습적 지방감소로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믿을 수 있는 장비로 시술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안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냉각지방분해술

수술 혹은 침습적인 시술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에버에서는 다년간의 경험과 관리 감독으로 부작용에 대한 우려 없이 안전하게 진행합니다.

피하지방세포를 냉각시켜 흉터없이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냉각지방분해술

에버에서는 약물요법, MPR 토르 바디리프팅, 지방분해주사요법과 더불어 냉각지방분해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방 세포는 특수한 조건에서 냉각되면 자연 분해되는 특징을 이용하여 특정 부위의 부피를 감소시키는 치료법입니다. 시술 후 1~3개월에 걸쳐 지방 세포가 감소되며, 약간의 멍 혹은 붉은기 이외에는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습니다. 식약처 (KFDA) 정식 허가를 받은 의료 장비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바디라인을 재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쿨링 시스템을 이용한 세포자멸사

강력한 음압을 이용해 핸드피스 안쪽으로 피하지방층을 흡입하여 지방층을 냉각시키고, 지방 세포의 자발적 세포 사멸을 유도합니다. 사멸된 지방 세포는 약 3개월에 걸쳐 몸 밖으로 배출됩니다.

냉각지방분해술 시술 부위

처진 팔뚝, 겹치는 등살, 윗뱃살, 러브핸들, 툭 튀어나온 아랫배, 엉덩이, 허벅지 안, 허벅지 밖

격이 다른 에버 비만클리닉

왜 에버의 비만클리닉일까

믿을 수 있는 장비 선택, 식약처의 허가를 받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장비만을 사용합니다. 통증은 줄이고, 효과는 높입니다. 통증이 적은 편이며 지속적인 지방 감소 효과가 나타납니다. 부위별 맞춤 시술, 사이즈 감소를 원하는 부위만 선택적인 시술이 가능합니다.